키즈플라이는 프리미엄 디지털 콘텐츠 체험을 통해

키플러들의 창의력과 사고력, 표현력을 키워줍니다.

키즈플라이와 함께하는 키플러들은

꿈꾸는 과학자, 호기심 많은 예술가, 창의적인 기획자의 “꿈”을

그리고 체험합니다.

키즈플라이는 프리미엄 디지털 콘텐츠 체험을 통해
키플러들의 창의력과 사고력, 표현력을 키워줍니다.

키즈플라이와 함께하는 키플러들은
꿈꾸는 과학자, 호기심 많은 예술가, 창의적인 기획자의
“꿈”을 그리고 체험합니다.

나는 꿈꾸는

과학자

큐비코 코딩
코딩 로봇 뚜루뚜루

나는 호기심 많은

예술가

키즈파이
두잉아트키트

나는 창의적인

기획자

창의블럭 투블럭

나는 꿈꾸는

과학자

큐비코 코딩
코딩 로봇 뚜루뚜루

나는 호기심 많은

예술가

키즈파이
두잉아트키트

나는 창의적인

기획자

창의블럭 투블럭

INTRODUCE

l KIDSFLY CLASS

클래스 권장 연령 체험 과정
코딩 큐비코 5~7세 - 언플러그드 코딩으로 쉬운 접근
- 코딩 블록으로 쉽게 배우는 디지털 코딩
로봇 뚜루뚜루 로봇 7~10세 - SW 교과과정에 따른 체계적 코딩 체험
- 로봇 코딩과 함께 전략적 게임을 통해 문제 해결력 향상
아트 키즈파이 5~8세 - 창의력, 상상력을 자극할 수 있는 다양한 만들기 활동
- 오감만들기 활동을 통해 표현력 기르기
두잉아트키트 5~10세 - 놀이를 중심으로 한 누리과정 기반 미술 콘텐츠 활동
- 미술놀이로 향상되는 8가지 다중 지능
  (언어지능, 논리-수학지능, 공간지능, 음악지능, 신체-운동지능, 인간친화지능,
  자기성찰지능, 자연지능)
창의블럭 투블럭 5~10세 - 창의 블록 활동으로 논리 사고력, 공간지각력 향상

*  투블럭 활동은 별도의 클래스 체험이 아닌 키플 라운지에서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는 활동입니다.

INTRODUCE

l KIDSFLY CLASS

클래스
코딩 큐비코
권장 연령
7~10세
체험 과정
- 언플러그드 코딩으로 쉬운 접근
- 코딩 블록으로 쉽게 배우는 디지털 코딩
클래스
로봇 뚜루뚜루 로봇
권장 연령
7~10세
체험 과정
- SW 교과과정에 따른 체계적 코딩 체험
- 로봇 코딩과 함께 전략적 게임을 통해 문제 해결력 향상
클래스
아트 키즈파이
권장 연령
5~8세
체험 과정
- 창의력, 상상력을 자극할 수 있는 다양한 만들기 활동
- 오감만들기 활동을 통해 표현력 기르기
클래스
아트 두잉아트키트
권장 연령
5~10세
체험 과정
- 놀이를 중심으로 한 누리과정 기반 미술 콘텐츠 활동
- 미술놀이로 향상되는 8가지 다중 지능
  (언어지능, 논리-수학지능, 공간지능, 음악지능,
  신체-운동지능, 인간친화지능, 자기성찰지능, 자연지능)
클래스
창의블럭 투블럭
권장 연령
5~10세
체험 과정
- 창의 블록 활동으로 논리 사고력, 공간지각력 향상

*  투블럭 활동은 별도의 클래스 체험이 아닌 키플 라운지에서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는 활동입니다.

CLASS 1

큐비코 코딩 클래스

CUBICO CODING CLASS

코딩을 위한 첫 번째 단계 큐비코

코딩은 문제해결능력을 향상시키고

창의적인 사고를 발전시키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며,

프로그래밍을 통해 복잡한 문제를 단순화하고 논리적인 순서로

문제를 해결하는 능력을 길러 줍니다.

키즈플라이에서는 피지탈 활동과 메이커 활동으로

코딩부터 과학 개념까지 체계적으로 경험해 봅니다.

CLASS 1

큐비코 코딩 클래스

CUBICO CODING CLASS

코딩을 위한 첫 번째 단계 큐비코

코딩은 문제해결능력을 향상시키고
창의적인 사고를 발전시키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며,
프로그래밍을 통해 복잡한 문제를 단순화하고
논리적인 순서로 문제를 해결하는 능력을 길러 줍니다.

키즈플라이에서는 피지탈 활동과 메이커 활동으로
코딩부터 과학 개념까지 체계적으로 경험해 봅니다.

피지탈 활동

(Physical + Digital Activity)

디지털 교구를 통해 코딩 기초 개념을
재미있게 배우는 놀이 활동

메이커 활동

(Maker Activity)

코딩 스테이지와 연계된 과학 개념을 습득하는
창의 만들기 활동

피지탈 활동

(Physical + Digital Activity)

디지털 교구를 통해 코딩 기초 개념을
재미있게 배우는 놀이 활동

메이커 활동

(Maker Activity)

코딩 스테이지와 연계된 과학 개념을 습득하는
창의 만들기 활동

코딩과 놀이를 하나로!
코딩을 시작하는 첫 단계, 큐비코

–   독창적인 스토리로 코딩 기초 개념을 쉽고 재미있게 체험
–   피지탈 활동을 통해 다양한 코드를 만들며 창의력과 문제해결력 발달
–   메이커 활동으로 STEAM 융합 학습을 통해 과학 개념까지 습득
–   페어 프로그래밍으로 협업과 소통 능력 향상

코딩과 놀이를 하나로!
코딩을 시작하는 첫 단계, 큐비코

-   독창적인 스토리로 코딩 기초 개념을 쉽고 재미있게 체험

-   피지탈 활동을 통해 다양한 코드를 만들며 창의력과 문제해결력 발달

-   메이커 활동으로 STEAM 융합 학습을 통해 과학 개념까지 습득

-   페어 프로그래밍으로 협업과 소통 능력 향상

CLASS 2

뚜루뚜루 로봇 클래스

TURE TURE ROBOT CLASS

창의적 사고와 문제해결능력을 길러주는
코딩 로봇 뚜루뚜루

코딩 로봇 뚜루뚜루는 초등 SW 교과과정의 핵심 성취 기준을 만족하며

언플러그드 활동에서 프로그래밍까지 체계적인 활동이 가능합니다.

키즈플라이에서는 코딩 로봇 뚜루뚜루를 활용한

뚜루와 코딩이라는 게임 프로그램을

체험해 볼 수 있습니다.  

CLASS 2

뚜루뚜루 로봇 클래스

TURE TURE ROBOT CLASS

창의적 사고와 문제해결능력을 길러주는
코딩 로봇 뚜루뚜루

코딩 로봇 뚜루뚜루는
초등 SW 교과과정의 핵심 성취 기준을 만족하며
언플러그드 활동에서 프로그래밍까지
체계적인 활동이 가능합니다.

키즈플라이에서는 코딩 로봇 뚜루뚜루를 활용한
뚜루와 코딩이라는 게임 프로그램을
체험해 볼 수 있습니다.  

언플러그드 라인트레이싱 활동

선을 따라가는 귀여운 뚜루뚜루
펜으로 선을 그리고
카드를 입에 넣어주세요.
멋지게 움직이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언플러그드 컬러카드 활동

카드를 활용해서 재미있는
알고리즘을 만들어주세요.
20종 이상의 명령어로
코딩의 기본원리인 순차, 반복,
조건을 배울 수 있어요.

앱활동

코딩카드 활동, 음악 만들기,
앱으로 써볼 수 있어요.
더 쉽고 간편하게 뚜루뚜루를
활용하여 코딩을 배워보세요.

언플러그드 라인트레이싱 활동

선을 따라가는 귀여운 뚜루뚜루
펜으로 선을 그리고
카드를 입에 넣어주세요.
멋지게 움직이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언플러그드 컬러카드 활동

카드를 활용해서 재미있는
알고리즘을 만들어주세요.
20종 이상의 명령어로
코딩의 기본원리인 순차, 반복,
조건을 배울 수 있어요.

앱활동

코딩카드 활동, 음악 만들기,
앱으로 써볼 수 있어요.
더 쉽고 간편하게 뚜루뚜루를
활용하여 코딩을 배워보세요.

내 손 안의 코딩 로봇 뚜루뚜루와
초등 SW 교과 코딩 과정 체험!

–   교육대학 컴퓨터 교육학과 교수진과 카이스트 공학 스쿨 연구진 개발
–   컬러 코딩 카드를 활용한 손 쉬운 코딩 로봇 조작
–   순차, 반복, 조건 등 초등 SW 교과 과정을 만족하는 코딩의 기본 원리 습득
–   레벨과 영역에 따라 확장된 기능으로 종합적인 코딩교육 지원

내 손 안의 코딩 로봇 뚜루뚜루와
초등 SW 교과 코딩 과정 체험!

-   교육대학 컴퓨터 교육학과 교수진과 카이스트 공학 스쿨 연구진 개발

-   컬러 코딩 카드를 활용한 손 쉬운 코딩 로봇 조작

-   순차, 반복, 조건 등 초등 SW 교과 과정을 만족하는 코딩의 기본 원리 습득

-   레벨과 영역에 따라 확장된 기능으로 종합적인 코딩교육 지원

CLASS 3

키플 아트 클래스

Kid Artist of KIDSFLY!

키플러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표현하는
키플 아트 클래스

CLASS 3

키플 아트 클래스

Kid Artist of KIDSFLY!

키플러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표현하는
키플 아트 클래스

키즈파이

키즈파이는 키플러의 상상력을 자극하고
자유로운 놀이를 위해 만들어진
창의 아트 교구로 키플러들의 흥미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하여 활동합니다.

키플러의 흥미와
타이밍에
맞는 놀이 테마 탐색

키플러가 선택한 교구로
다양한 미술 활동

연계된 워크북으로
확장 활동

키즈파이

키즈파이는 키플러의 상상력을 자극하고
자유로운 놀이를 위해 만들어진
창의 아트 교구로 키플러들의 흥미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하여 활동합니다.

키플러의 흥미와
타이밍에
맞는 놀이 테마 탐색

키플러가 선택한 교구로
다양한 미술 활동

연계된 워크북으로
확장 활동

두잉아트키트

두잉아트키트는
키플러들이 느끼는대로 만들고 표현하는
창의적 예술 활동을 위한 미술 교육 콘텐츠로
관심있는 주제를 선택하여 활동합니다.

놀이를 중심으로 한
누리과정 기반의
미술 교육 콘텐츠

미술놀이로 향상되는
8가지 다중 지능

(언어, 논리-수학, 공간,
음악, 신체-운동지능 등)

미술 놀이로
창의력과 소근육 발달

두잉아트키트

두잉아트키트는
키플러들이 느끼는대로 만들고 표현하는
창의적 예술 활동을 위한 미술 교육 콘텐츠로
관심있는 주제를 선택하여 활동합니다.

놀이를 중심으로 한
누리과정 기반의
미술 교육 콘텐츠

미술놀이로 향상되는
8가지 다중 지능

(언어, 논리-수학, 공간,
음악, 신체-운동지능 등)

연계된 워크북으로
확장 활동